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기 이상형 욕심 "예쁜 얼굴+내면의 성숙함 '도' 원해"

by
이승기
Advertisement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자신의 결혼계획과 함께 달라진 이상형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7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이승기와의 깜짝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승기는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해 "너무 늦게 하진 않았으면 좋겠다"며, "예전에는 서른다섯 정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지금은 그보다 일찍 해도 좋을 것 같다"고 달라진 자신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이상형에 대해서도 달라진 생각을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이상형이 자꾸 바뀐다. 예전에는 예쁘면 그저 좋았고 다 용서됐는데, 지금은 내면의 성숙함도 찾는다. 원하는 게 많아진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특히 이승기는 "그동안은 (이성을 보고) 설레고 좋아해도 (연예인이라는) 상황이 있다 보니 열렬한 사랑은 못 해 본 것 같다"며 열정적인 사랑을 꿈꾸는 바람도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이승기의 결혼계획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직도 열렬한 사랑 꿈꿀 수 있는 나이에요", "뜨거운 사랑하시길 바라요", "빨리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시길", "여성 팬들이 많아서 결혼계획 못 지키실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