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현우 과거발언 “아이유 연락처, 티아라 지연이 알려줘”

by
이현우 과거발언
Advertisement
배우 이현우가 아이유와 심야 영화를 관람한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현우와 아이유가 지난 8일 서울의 한 영화관에 함께 나타난 모습을 포착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이현우와 아이유가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 고개를 숙인 채 영화관에 들어서는 모습이 담겨 있어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Advertisement
이에 이현우와 아이유의 소속사 측 모두 두 사람의 열애를 부인하며 "동갑내기 친한 친구 사이다. 데이트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와 함께 이현우와 아이유의 첫 만남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현우는 지난해 8월 SBS '강심장'에 출연해 "아이유 '너랑나'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 제의가 들어와서 볼 것도 없이 좋다고 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당시 이현우는 "타 방송국에서 티아라 지연과 드라마를 찍었는데 그때 지연이 93년생 끼리 친하게 지내보자며 아이유의 연락처를 알려줘 몇 번 문자를 주고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현우와 아이유는 지난해 SBS '인기가요'에서 함께 MC를 맡아 호흡을 맞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