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웃백의 훈훈한 사회공헌활동

by
Advertisement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www.outback.co.kr, 이하 아웃백)는 연초 사회공헌활동으로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인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한 데 이어 오는 10일 삼성서울병원의 소아종양 어린이 후원모임 '참사랑회'와 함께 제 16회 소아종양 어린이 하계 1박2일 캠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아웃백의 소아종양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은 지난 2002년부터 올해로 11년째로 아웃백 한종문 대표 이하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소아종양 어린이들을 위한 '완치의 밤' 행사 때 봉사기부는 물론 음식기부를 진행하는 등 꾸준한 공헌 사업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삼성서울병원의 참사랑회와 함께 16회를 맞은 소아종양 어린이를 위한 위로캠프 참가자(소아종양 어린이 및 보호자, 병원 임직원 등) 3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바비큐 파티를 제공하고, 아웃백 전 직원 대상으로 희망직원의 봉사기부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서울병원이 주최하는 제 16회 소아종양 어린이 하계 1박2일 캠프는 오는 10일(토)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 용인시 용인청소년 수련관에서 진행되며, 아웃백이 지원하는 바비큐 파티는 밤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Advertisement
한편, 아웃백은 한국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어린이 도서 기증 캠페인을 다년 간 진행한 데 이어, 올해는 공식 사회공헌 캠페인 '러브백 캠페인' 1탄 프로젝트로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