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애, 박형식 호감 “‘진짜 사나이’ 아기병사 눈여겨 본다”

by
수애 박형식
Advertisement
'수애 박형식 호감'

Advertisement
배우 수애가 '아기 병사' 박형식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감기' 주연 배우 장혁, 수애, 유해진 등과 인터뷰를 했다.

Advertisement
이날 리포터 박슬기는 수애에게 "눈 여겨보는 보이 그룹이 있느냐"고 물었고, 수애는 "(장혁)오빠랑 같이 '진짜 사나이'에 나오는 분"이라고 답했다.

수애가 언급한 인물은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장혁의 입대 동기인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진짜 사나이'에서 박형식은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아기 병사'라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Advertisement
이에 박슬기는 "(제국의 아이들이) 어떤 노래를 불렀는지 아느냐"고 질문했고, 수애는 조심스레 "모른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애 박형식 언급에 네티즌들은 "수애 박형식 사랑 귀엽다", "박형식, 수애 언급에 계탔다", "수애 박형식 많이 귀여웠는듯", "수애 박형식 호감, 역시 대세돌", "수애 박형식 호감 뜻밖의 언급", "수애 박형식 호감, 누나들의 사랑받는 아기병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장혁, 수애가 열연한 영화 '감기'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