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문지애 복귀, JTBC 새 교양 MC "오상진과 같은 소속사 둥지"

by
문지애 복귀
Advertisement
'문지애 복귀'

Advertisement
최근 MBC를 퇴사해 휴식기를 갖던 문지애가 JTBC에서 활동을 재개한다.

12일 종합편성채널 JTBC 관계자는 "문지애가 JTBC 교양프로그램 '당신을 바꿀 여섯시'(가제)의 진행자로 발탁, 복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번 문지애의 JTBC 교양프로그램으로의 복귀는 JTBC 측의 끊임없이 러브콜로 인해 성사됐으며, 방송 시작은 이달 중순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지애는 MBC 아나운서 재직 시절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 대표 뉴스프로그램 외에 'PD수첩' '불만제로' '생방송 오늘아침' 등 시사·교양 프로그램까지 두루 섭렵하며 안정된 진행 솜씨로 호평 받았다. 그러나 지난 4월 MBC에 사표를 내고 휴식기를 갖은 문지애는 최근 MBC 입사 동기인 오상진 아나운서가 몸담고 있는 프레인TPC에 새 둥지를 틀었다.

Advertisement
문지애는 "시사교양, 보도뿐만 아니라 요리, 교육, 아동 청소년 상담 등 다양한 분야의 방송에 도전하고 싶다. 또한 기회가 된다면 경험과 전공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말하기 교육 등 사회에 기여하는 일에도 힘쓰고 싶다"고 복귀에 앞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문지애 복귀 소식에 네티즌들은 "문지애 복귀해서 뜻 펼치시길", "문지애 복귀 반갑다", "문지애 복귀, 어쩐지 퇴사 결심하더라", "문지애 복귀, 오상진과 같은 소속사", "문지애 복귀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활약할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JTBC는 지난 5월 손석희를 보도 부문 사장으로 임명한 데 이어 오상진, 문지애까지 MBC 출신 대표 방송인을 영입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