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종민 모르쇠 일관 "과거 공개 연애 경험 때문에?"

by
김종민 모르쇠
Advertisement
코요테 멤버 김종민이 여자친구 질문에 모르쇠로 일관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Advertisement
12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2'에는 코요태와 샵의 장석현, 이지혜, 김지수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탁재훈은 김종민에게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던데"라며 운을 뗐다.

Advertisement
이에 김종민은 "내가 그랬나? 아니다. 그때 말한 건 엄마다"고 말했고, 탁재훈의 계속되는 집요한 질문에도 "자주 통화하는 엄마, 아는 엄마다"고 둘러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종민은 "이건 내 철칙이다. 연애와 결혼은 분명 다르다. 연애할 때는 나만 생각해선 안 되기 때문에 밝혀선 안 된다"며, "단 결혼은 무조건 알려야 한다.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이다"고 자신의 조신을 밝혔다.

Advertisement
그러자 이지혜는 김종민이 모르쇠로 일관하는 모습에 "그럴 수 있다. 한 차례 공개 연애했던 경험이 있으니까 공개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것 아닌가"라고 돌직구를 던져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