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클리골프]골프존, 무더위 피한 스크린골퍼 위한 이벤트

by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은 무더위를 피해 골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스크린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도 항공권부터 무더위를 이기는 건강용품, 골프 클럽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참여하면 된다. 제주도 항공권을 받고 싶다면 '불스원샷 매장 대회' GLF(골프존 라이브 페스티벌)에 참가하면 된다. 대회 참가 고객 중 가장 많은 라운딩을 기록한 5명에게는 제주도 항공권(2매)을 증정한다. 이밖에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10명에게는 스카티카메론 퍼터를 시상하며 매주 참가자 중 150 ~ 200명을 추첨해 뉴(New)불스원샷을 준다. 아울러 이 대회에 참가자를 많이 배출한 매장에게도 뉴불스원샷을 20개에서 100개까지 증정한다. '불스원샷 매장 대회'는 오는 9월 9일까지 열린다. 건강 용품은 '정관장 풍선 이벤트'를, 골프 클럽은 '엘로드 풍선 이벤트'로 받을 수 있다. 9월1일까지 진행되는 '정관장 풍선 이벤트'는 풍선이 노출 되는 이벤트 CC에서 6개의 풍선 중 1개를 맞추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정관장 상품권을 제공한다. '엘로드 풍선 이벤트'는 인터불고 경산CC에서 풍선이벤트 성공 횟수에 따라 최신 엘로드 클럽과 의류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