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엠블랙, 日 단독공연 대성공…추가공연 요청 쇄도

by
Advertisement
엠블랙이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엠블랙은 14일 일본으로 출국, 나고야 도쿄 오사카에서 총 5회에 걸쳐 '2013 엠블랙 글로벌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투어는 지난해 '블랙퍼센트투어'에 이은 두 번째 일본 단독 공연이자 첫 일본 3대 도시 투어다. 멤버들은 '스모키걸' '노 러브' 등 다양한 무대로 팬들과 함께 호흡했고, 팬들 역시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특히 21일 오사카 공연에서는 마지막 무대를 아쉬워하는 팬들이 퇴장하지 않고 엠블랙을 연호, 멤버들이 다시 무대 위로 뛰어 올라가 두 번째 앵콜 무대를 갖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 투어에는 당일 현장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눈길을 끈다. 공연 완성도와 재미가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돼 표를 구하지 못한 관객들이 당일 현장표 및 추가 공연에 대한 요청을 보낸 것. 이에 NHK 니혼테레비 등 73개 현지 매체가 치열한 취재 경쟁을 벌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소속사 제이튠 캠프는 "이번 엠블랙 글로벌 투어에 국내외 팬들과 공연관계자, 언론에서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감사 드린다. 엠블랙은 한국에서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며 추후 3번째 공연을 할 국가와 앵콜 공연에 대한 내용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