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희열 SNL코리아, 고정 합류…'19금 토크'로 '감성변태' 활약

by
유희열 SNL코리아
Advertisement
'유희열 SNL코리아'

Advertisement
가수 겸 방송인 유희열이 'SNL코리아'에 고정 크루로 합류한다.

유희열은 9월부터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에 고정출연해 지난 3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최일구 앵커를 대신해 '위켄트 업데이트' 등을 맡을 예정이다. 한 방송 관계자는 "제작진의 러브콜을 받은 유희열이 고민 끝에 'SNL코리아'에 합류하기로 했다"고 귀띔했다.

Advertisement
평소 '19금 토크'로 '감성변태' 애칭을 갖고 있는 유희열은 '19세 이상 관람가' 등급을 받은 'SNL코리아'에서 자신의 장기를 십분 발휘할 수 있을 거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희열은 20일 진행된 한 기자간담회에서 "19금 개그는 어린 시절부터 수없이 연마한 기술이다. 매주 제작진과 회식을 하는데 회식 자리가 이런 야한 농담의 성토의 장이라고 보면 된다. 작가들에게 많이 배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최일구 앵커와 김슬기 등이 하차한 'SNL코리아'는 유희열을 비롯해 새로운 크루를 보강한 후 9월 새롭게 선보인다.

Advertisement
유희열 SNL코리아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희열 SNL코리아, 물 만났다", "유희열 SNL코리아 대박, 기대된다", "유희열 SNL코리아 19금 토크 활약해주세요", "유희열 SNL코리아, 자기 자리 찾아간 듯", "유희열 SNL코리아, 스케치북 만으로는 만족 못했어요 본격적으로 해주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