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 사나이' 김형근 이병, '어린이' 외모에 '체대출신' 상남자 반전매력

by
진짜 사나이 김형근 이병 화제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장혁 후임 김형근 이병 화제'

Advertisement
배우 장혁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김형근 이병이 화제다.

2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이기자 부대에서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장혁과 박형식은 자신들의 첫 후임인 김형근 이병에게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훈련 후 특별간식을 나눠 먹으며 "힘든 거 있으면 우리에게 이야기 하면 된다"라고 김 이병을 챙기는가 하면, 장혁은 김 이병을 대신해 생목으로 '무조건'을 열창하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김 이병은 분대장과 부분대장 등 선임들이 툭하면 "형근아"라고 이름을 부르며 장난을 칠 때에도 웃음 한 번 잃지 않고 특유의 순수한 표정으로 일관해 선임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장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형근 이병은 단 하나뿐인 내 후임"이라며 애정을 드러냈고, 김 이병 역시 "장혁 이명님은 저의 정신적 지주"라며 화답했다.

Advertisement
특히 어린이 같은 귀여운 웃음과 외모에 체대 출신 반전 이력도 눈길을 모았다. 김형근 이병은 '윗몸일으키기' 시범을 보이며 모범적인 자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진짜 사나이' 장혁 후임 김형근 이병 출연에 네티즌들은 "장혁 후임 김형근 이병, 사랑받을 만하다", "장혁 후임 김형근 이병, 웃는 모습이 너무 순수하다", "장혁 후임 김형근 이병, 완소 후임이다", "장혁 후임 김형근 이병, 선임 사랑 듬뿍 받아서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