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선정·LJ 이미 이혼…과거 ‘럭셔리 신혼집’ 새삼 화제

by
이선정 LJ 신혼집
Advertisement
'이선정 LJ 신혼집 보니'

Advertisement
배우 이선정과 방송인 LJ(본명 이주연)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신혼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선정 LJ 과거 럭셔리 신혼집'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은 지난 3월 MBC '기분좋은날'에 이선정과 LJ가 출연, 신혼집을 공개했던 영상의 캡처사진이다. 해당 영상에서 소개된 두 사람의 럭셔리한 신혼집은 화이트톤의 모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거실과 영화관까지 갖춘 러브하우스로 이선정이 직접 꾸민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선정 LJ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나보다", "두 사람, 신혼집 공개할 때 정말 행복해 보였는데", "이선정 LJ 이혼 안타깝지만 앞으로 더 좋은 인연 만나시길"

Advertisement
한편 이선정과 LJ는 지난해 6월 말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으나, 교제 기간이 짧았던 탓에 서로의 성격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 시간이 부족해 수개월 전 이혼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