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선미 긴 생머리, 선예 웨딩사진 촬영 당시 모습 '청순미 철철'

by
선미 긴 생머리 진리
Advertisement
'선미 긴 생머리 진리'

Advertisement
전 원더걸스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컴백한 선미가 긴 생머리 사진을 공개했다.

선미는 26일 다음 TV팟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선미는 현재 헤어스타일인 단발헤어가 아닌 긴 생머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다.

사진 속 선미는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헤친 채 짙은 눈 화장과 매끈한 피부를 과시하며, 한껏 여성스러움을 뽐냈다. 이어 왼쪽 귀에 꽃을 꽂은 선미는 입술을 살짝 내민 채 포즈를 취하고 있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Advertisement
또 선미는 검은색 긴 생머리를 풀어헤친 선미는 5대5 가르마도 완벽히 소화하는 등 한 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선보였다.

선미는 "단발머리를 하자고 제의 한 것은 나다. 핑크색 머리색은 회사에서 고안했다"고 헤어스타일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해 한 관계자는 "선미는 물론 원더걸스 멤버들이 선예의 웨딩포토 촬영 때 함께 했다. 선미가 당시 찍은 사진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선미는 새 앨범 타이틀곡인 '24시간이 모자라' 속 안무를 함께 하고픈 남성으로 엠블랙 멤버 이준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