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경석 딸 공개, "화살코 안 닮고, 오묘한 곳 닮았다"

by
서경석 딸 공개
Advertisement
'서경석 딸 공개'

Advertisement
MC 겸 개그맨 서경석이 딸 지유양을 공개했다.

서경석은 2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림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서경석은 딸 사진을 공개하며 "내 코를 안 닮아서 다행'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경석은 "아이가 내 코를 만지는 걸 좋아한다. 희한한 부분을 닮았다. 내가 엄지발가락을 포개는 버릇이 있는데 딸 지유도 그렇다. 내 핏줄이란 게 느껴진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서경석은 "탯줄을 잘라야 하는데 한 번에 못 잘랐다. 순간 아내와 아기가 아파할 것 같아서 두 번째 시도 때는 용기내서 잘랐다. 아직도 그때를 잊지 못한다"고 말하며 딸 지유양의 출산 당시를 회상했다.

Advertisement
서경석 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경석 딸 정말 예쁘다", "서경석 딸, 아빠 코 안 닮아서 다행", "서경석 딸 너무 귀여워", "서경석 딸, 서경석 말에 따르면 발가락이 닮았다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해당 방송에서 서경석은 자신만의 공부비법을 소개했다. 그는 "과거 학력고사 시절에 통하던 단순 암기법이 아닌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며 "미국의 독립혁명과 프랑스 혁명 중 먼저 일어난 사건은?" 이라는 즉석 퀴즈를 내 이해를 도왔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무작정 연도와 순서를 암기할 것이 아니라, 영국 식민지배에서 벗어나기 위한 미국의 독립혁명, 그리고 미국을 지원사격 하기 위해 나섰다가 재정파탄을 맞게 돼 일어난 프랑스 혁명까지 '인과관계'를 알면 된다"고 자세한 설명을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