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창의 퇴근길, 헤드윅 공연 후 팬미팅 ‘친절한 창의씨’

by
송창의 퇴근길
Advertisement
'송창의 퇴근길'

Advertisement
배우 송창의가 퇴근길에 팬미팅을 열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송창의 헤드윅 퇴근길, 친절한 창의씨'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송창의는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헤드윅' 공연이 끝나고 공연장 앞에서 기다린 팬들에게 둘러싸여 카메라 세례를 받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팬들의 사인 요구에 친절하게 사인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헤드윅'에서 트렌스젠더 역을 맡아 매 공연 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 가발 등을 착용하는 송창의는 실제 생활에서는 180도 다른 수수한 차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공연제작사 관계자는 "송창의가 무대에 오르는 '헤드윅' 공연은 매 공연마다 수많은 아시아 팬들과 국내 팬들로 장사진을 이룬다. 한 회도 빼놓지 않고 공연을 보는 팬들이 많은 만큼 매니아 팬층이 두껍다"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송창의 친절하네", "팬들 계탔구나", "부럽다", "헤드윅 완전 보러 가고 싶다", "송창의 진짜 매력적"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뮤지컬 '헤드윅'은 동독 출신의 실패한 트랜스젠더 록 가수 헤드윅이 그의 남편 이츠학, 록 밴드 앵그리인치와 함께 펼치는 콘서트 형식의 작품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