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하 별 아들 이름 공개에 '기린' 이광수가 보인 반응은?

by
하하 별 아들 이름
Advertisement
하하 별 아들 이름이 공개돼 화제다.

Advertisement
별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림이 50일 된 날이에요. 축하해주세요"라며 "드림이 본명을 궁금해 하시는데, 우리 아기는 이미 출생신고를 마쳤답니다. '하드림'으로요. 하하하하하"라고 글을 남겼다.

지난해 11월 30일 결혼식을 올린 하하와 별은 지난 7월 9일 아들 드림이를 얻었다. 하하와 별은 아들의 태명이었던 '드림'을 그대로 이름으로 정한 것.

Advertisement
하하 별 아들 이름 공개에 하하의 절친 이광수는 "드림아 50일 축하해. 최고의 삼촌이 될게"라는 글을 남겼고, 별은 "기린삼촌 기다리느라 눈 빠지겠다고 드림이가 전해달래. 보고싶대"라고 답글을 남겼다.

하하 별 아들 이름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하하 별 아들 이름, 광수 조카 생겨서 좋은가봐", "하하 별 아들 이름, 기린 삼촌도 장가가세요", "하하 별 아들 이름, 이름 예쁘네", "하하 별 아들 이름, 의미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엔 하하 별 아들이름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