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수희 저작권료, “손주까지 50년은 계속 받을 수 있다”

by
김수희 저작권료
Advertisement
'김수희 저작권료'

Advertisement
가수 김수희가 저작권료가 상당하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수희는 최근 진행된 SBS '도전 천곡-46대 왕중왕전' 녹화에서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후배 가수 홍진영과 함께 팀을 이룬 김수희는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특히 세대별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거뜬히 소화해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다.

또 김수희는 히트곡이 많아 저작권료가 상당할 것 같다는 MC 이휘재의 질문에 "직접 작사·작곡한 곡들이 많이 있어서 저작권료가 상당하다"며 "50년 계속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손주까지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답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Advertisement
이에 지켜보던 이들은 "히트곡 하나만 있어도 저작권료가 어마어마할 듯", "저작권료를 3대까지 받을 수 있다니, 정확히 얼마인지 궁금하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SBS '도전 천곡'에는 김수희, 홍진영 외에도 김태우,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서수남, 김현심, 아이비, 레이디스코드(소정, 은비), 코요태(신지, 빽가), 우승민, 한영, 양하영, 혜이니, 미쓰에이(민, 페이),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방송은 9월 1일 아침 8시 10분.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