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스케5' 평가지, OX 등락 결정…세 심사위원 만장일치 별로 없다

by
슈스케5 평가지
Advertisement
'슈스케5 평가지'

Advertisement
'슈퍼스타K5' 심사위원 평가지가 공개됐다.

30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슈퍼스타K5' 슈퍼위크를 앞두고 '슈스케5' 측이 슈퍼위크 심사위원 평가지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제작진이 공개한 심사위원 평가지는 'O,X'로 표기된 매우 심플한 모습. 이는 그 어느 때보다 명백한 심사 결과를 유추할 수가 있다.

그간 시청자들이 한번쯤 궁금해 봤을 만한 심사위원 평가지를 사전 공개한 데에는 이번 시즌 슈퍼위크에서는 시청자들의 납득이 갈 수 있는 심사평과 결과를 제공하겠다는 의도가 담긴 것이다.

Advertisement
특히 심사위원 평가지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세 심사위원의 의견이 일치한 경우를 찾기 드물 정도로 각기 다른 평가를 내리고 있다는 점이다.

앞서 '슈스케5' 제작진은 "시즌 이래 심사위원의 성향이 가장 잘 드러난 냉철한 심사를 통해 생방송 무대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양보 없는 심사 설전도 펼쳐진다"고 귀띔한 바 있다. 공개된 심사위원 평가지에서 이 같은 치열한 신경전을 엿볼 수 있는 것.

Advertisement
제작진은 보컬파워와 스타성에 초점을 둔 심사위원 이승철, 희소성에 중점을 둔 윤종신, 대중성을 바탕으로 감수성 심사를 펼칠 이하늘까지 각기 다른 심사위원들의 심사평을 보는 것도 슈퍼위크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심사위원들의 대결 구도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논쟁 속 심사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방송은 30일 오후 11시다.

슈스케5 평가지 공개에 네티즌들은 "슈스케5 평가지, 의외로 단순명료", "슈스케5 평가지, 성의없어 보이기도", "슈스케5 평가지, 정말 저렇게 평가하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