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헤라, 하루아침 에센스 '셀 에센스' 출시

by
헤라(www.hera.co.kr)에서는 하루 동안 피부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신속히 충전하여 매일매일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셀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에센스'는 생체수에 존재하는 5가지 비밀코드를 연구하여 탄생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Cell-Bio Fluid Sync™) 성분이 90.65% 함유되어 있다. 피부를 회복시키는 물에 대한 연구와 생체수 모사 기술을 근간으로 탄생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는 생체수를 닮아 우유 빛깔을 띄고 있으며, 매일의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하루 아침에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헤라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가 있듯이 피부에도 5대 영양소가 필요하다. 헤라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에는 5가지 피부 영양소가 가득 담겨있으며 하루 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가 효과적이며 신속하게 매일매일 충전해 주어 하루아침에 맑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하루 사용 후 피부에 꼭 맞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실감할 수 있어 '하루아침 에센스'라고 불린다.

이 제품과 함께 출시된 내장된 물결무늬 모양의 화장솜은 내용물을 꽉 잡아주어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고 에센스 흡수를 촉진시켜준다. 또한 손으로 전해질 수 없는 피부 결 사이사이까지 깔끔하고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스킨 사용 후, 물결무늬 화장솜을 가운데 손가락에 대각선 방향으로 끼워 1회 사용량(2.5ml)을 충분히 적시고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정성스럽게 펴 바른 후, 톡톡 두드려주면서 흡수시켜 주면 하루아침에 빛나는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헤라 관계자는 "바쁜 생활 속에서도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놓칠 수 없다면 셀 에센스를 추천한다. 피부 활성화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매일매일 맑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 2주일 만에 80만 조회수를 기록한 헤라 셀 에센스 바이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줄리 델피가 감독, 주연한 영화 '투데이즈 인 뉴욕(절찬 상영중)'을 패러디한 이 영상은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재미있고 감각있게 패러디하여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신민아의 피부반전 무비'로 불리는 화제의 이 영상은 헤라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셀 에센스 샘플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영상을 시청하기만 해도 셀 에센스 15ml 체험 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셀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헤라 페이스북에서 친구와 함께 참여하여 셀 에센스 정품을 받을 수 있는 릴레이 토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친구에게 셀 에센스를 추천하여 친구 5명을 모으면 5명 전원에게 셀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매 주 선착순 100명) 헤라 셀 에센스에 대한 문의는 080-023-5454으로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