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닉쿤 뽀뽀, 닉쿤이 닉쿤에게…본인 광고물에 애정행각

by
닉쿤 뽀뽀
Advertisement
'닉쿤 뽀뽀'

Advertisement
그룹 2PM 멤버 닉쿤이 자신의 입간판에 뽀뽀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안겼다.

닉쿤은 1일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너를 사랑해"(I love youuuu)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에는 닉쿤이 자신의 실물 크기 입간판을 발견하자, 애정을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모자에 가방, 이어 주황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편안한 복장을 선보기고 있는 닉쿤은 말끔한 정장차림에 보타이를 맨 입간판 속 닉쿤 발견, 이후 뽀뽀를 하려는 듯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자신의 팔을 입간판에 휘감고 두꺼운 팔 근육을 자랑중인 닉쿤은 발까지 들어 올려 꽉 껴안은 듯 포즈를 취한 채 입술을 쭉 내밀고 있어 네티즌들을 폭소케 했다.

Advertisement
닉쿤 뽀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닉쿤 뽀뽀 모습 너무 자연스럽네요", "닉쿤 뽀뽀 너무 웃겨요. 자신을 발견하고 너무 반가웠나봐요", "닉쿤 뽀뽀, 실제 사진을 너무 사랑하는 것 같네요", "닉쿤 뽀뽀, 닉쿤이 닉쿤에게", "닉쿤 뽀뽀, 내가 닉쿤이라도 사랑스러울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닉쿤은 최근 중국에서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을 촬영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