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종혁 문라이트, 야간매점 등록...초간단 레시피 '군침'

by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Advertisement
가수 오종혁의 야식메뉴 '문라이트'가 야간 매점 메뉴로 등극했다.

Advertisement
지난 5일 방송된 KBS 2 '해피투게더3'에서 '세기의 라이벌' 특집으로 클라라와 박은지, 이정, 오종혁이 출연해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야간매점에서 오종혁은 생라면과 문어 다리를 섞어 만든 초간단 레시피 '문라이트'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문라이트'는 잘게 부순 생라면에 문어다리 조각과 라면 스프를 한 봉지에 넣고 흔들면 완성 되는 초간단 요리이다.

오종혁은 "집에서 밤에 맥주 한잔 마시던 중 생라면을 먹다가 갑자기 문어발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섞어봤다"며 '문라이트'의 탄생 비화에 대해 전했다.

Advertisement
'문라이트'를 맛본 MC유재석은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음식이 아주 좋을 것 같다"며 극찬했다. 이어 박은지 역시 "중독성이 있다"며 "한번 먹을 땐 모르는데 자꾸 생각이 난다"고 평가했다.

오종혁의 '문라이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종혁의 문라이트, 간단하면서도 저녁에 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 "오종혁의 문라이트 맛있어 보이기는 하지만, 진짜로 문어 때문에 많이 질길 것 같아요", "오종혁의 문어라이트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문어다리 사러가야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오종혁의 '문라이트'가 50번째 야간매점 메뉴로 선정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