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B국민은행,「박인비 캘린더그랜드슬램기원?예금Ⅱ」판매 종료

by
Advertisement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이 지난달 27일 출시한 '박인비 캘린더그랜드슬램기원 예금Ⅱ'가 9영업일 만에 한도 소진으로 판매 종료되며, 박인비 선수에 대한 국내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Advertisement
이 상품은 7월 15일 출시된 '박인비 캘린더그랜드슬램기원예금'이 8영업일 만의 한도 소진으로 인해 조기 판매 종료됨에 따라 새롭게 출시된 상품. 총 3천억원 한도를 이달 10일까지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지난6일 한도가 모두 소진되어 1차 판매와 마찬가지로 조기 판매종료 되었다.

이 상품은 박인비 선수의 캘린더그랜드슬램을 기원하기 위하여 개발된 상품의 특성에 맞게 박인비 선수가 9월 12~15일 프랑스에서 열리는 2013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경우 연0.3%p의 우대 이율을 적용받는다. 따라서 두 예금을 합쳐 총 6000억원의 한도가 모두 소진된 현재로서는, 에비앙챔피언십에서 박인비 선수의 행보에 주목할 만하다.

Advertisement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 판매를 통하여 박인비 선수의 캘린더그랜드슬램을 기원하는 국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느낄 수 있었다"며, "남은 에비앙 챔피언십에서의 박인비 선수의 우승을 통해 '박인비 캘린더그랜드슬램기원예금' 및 '박인비 캘린더그랜드슬램기원예금Ⅱ'에 가입한 3만 3000 고객에게 추가이자를 지급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