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홍기 "'우결 세계판' 출연, 국제결혼 호기심 때문"

by
사진제공=앳스타일
Advertisement
FT아일랜드 이홍기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출연 이유를 밝혔다.

Advertisement
이홍기는 최근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0월호와 가진 화보 촬영에서 "국제결혼에 대한 막연한 호기심이 있어서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 출연했다"고 말했다.

이홍기는 지난 4월~7월 MBC에브리원에서 방송한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와 가상부부로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홍기는 "함께 출연한 후지이 미나 씨가 정말 착하고 좋은 분이라 즐겁게 촬영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FT아일랜드 멤버들이 직접 현장에 온 날 정말 재미있었다. 결혼식 장면 에피소드를 찍는 날은 정말 추웠는데도 멤버들이 축하하러 와줬다. 축가도 불러줘서 정말 고마웠다"고 기억을 떠올렸다.

한편, FT아일랜드의 화보와 인터뷰는 16일 발행되는 앳스타일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T아일랜드는 23일 전곡 자작곡으로 수록된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땡스투'(THANKS TO)를 발매하며 28~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6주년 기념 국내 단독콘서트 'FTHX'를 개최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