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 자이언츠, 18~19일 홈경기 풍성한 추석 이벤트

by
롯데 자이언츠의 2013년 추석 홈경기 이벤트.
Advertisement
롯데 자이언츠(대표이사 최하진)는 오는 18일과 19일 홈경기를 맞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부산 사직구장 야외광장에서 한가위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인절미와 송편을 직접 만드는 떡메치기 체험과 무료 시식행사를 연다. 또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제기차기왕 선발대회가 있고 우승자에게는 롯데호텔 라세느 식사권, 준우승은 TGIF 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Advertisement
널뛰기 체험행사와 투호 던지기 체험이벤트도 열린다. 투호 던지기 체험행사는 4명이 한 조가 되어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팀에게는 미스터피자 상품권, 롯데리아 상품권이 돌아간다. 참여팀에는 유니폼 배지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복을 입은 치어리더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18일은 챔피언스데이로 챔피언스데이 기념 팬 시구를 진행하고 애국가는 유니세프 재능기부아동 윤소연양이 부른다. 19일은 tvN '코리아 갓 탤런트' 본선 진출자 김태현군이 애국가를 부른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