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푸마 나이트캣 글로우 러닝 재킷 출시

by
Advertisement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러닝 시즌을 맞아 야간 러닝 시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빛을 반사해 빛을 내는 나이트캣 글로우 러닝 재킷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푸마 나이트캣 글로우 러닝 재킷은 반사 소재 원사를 체크무늬로 사용해 밤에 러닝을 즐기는 나포츠족(나이트 스포츠)이 차량 또는 외부적인 요소로부터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푸마가 이번 시즌 글로우(야광)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트캣 글로우 러닝 재킷과 모비움 엘리트 글로우 러닝화는 어두운 환경에 적응하며 빛을 발하는 고양이 눈에서 영감 받아 출시된 만큼 자연에 적응하는 혁신적인 제품력으로 야간 러닝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푸마 관계자는 말했다.

Advertisement
또한 푸마는 이번 시즌 글로우 운동화와 재킷 뿐만 아니라 글로우 티셔츠, 가방, 러닝 암밴드 포켓 등 야간 러닝 시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출시했으며, 오는 28일 야간 러닝을 콘셉트로 '2013 푸마 나이트런(NIGHT RUN)' 대회를 서울대공원에서 개최한다.

푸마 나이트캣 글로우 러닝 재킷은 12만9천원이며, 푸마 매장과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puma.co.kr)에서 판매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