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디컬 탑팀' 권상우 "아내 손태영 중국行…나홀로 외롭다"

by
24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 최고의 의사들만이 모인 의료 협진 드림팀 탄생 과정을 그리며 의료계의 적나라한 현실과 병원 내 권력 다툼을 긴장감 있게 다룬 드라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은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된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권상우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삼성 갤럭시 NX. 18-200mm> 신촌=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3.9.24
Advertisement
권상우가 아내 손태영과 떨어져 지내는 외로움을 토로했다.

Advertisement
손태영은 중국 영화 'PK퀸카'에 캐스팅돼 현재 중국에 머물고 있고, 권상우는 MBC 새 수목극 '메디컬 탑팀'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24일 오후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은명대강당에서 열린 '메디컬 탑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권상우는 "매일 가족과 함께 있다가 혼자 있으니 외롭다"고 말문을 열었다.

Advertisement
권상우는 "주말에는 장모님이 아이를 돌봐주고 주중에는 어머니와 아주머니가 돌봐주신다"며 "촬영 끝내고 집에 들어가면 보통 주말이 되는데 아내와 아이 없이 혼자 있으려니 기분이 무척 이상하다. 차라리 빨리 매일 촬영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촬영이 없을 때는 아이와 최대한 많이 놀아주려고 한다. 아이가 의젓하게 이해해줘서 다행스러운 마음이다"라며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 최고의 의사들이 모인 의료 협진 드림팀을 중심으로 의료계의 적나라한 현실과 병원 내 권력 다툼을 그린 작품. MBC '해를 품은 달'의 김도훈 PD와 KBS2 '브레인'의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권상우, 정려원, 주지훈, 오연서, 샤이니 민호, 김영애 등이 출연한다. 오는 10월 9일 첫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