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명보호 말리 A매치 입장권 판매

by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FIFA 랭킹 8위 크로아티아와 평가전을 치른다. 10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크로아티아의 경기에서 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전주=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9.10/
Advertisement
대한축구협회는 다음달 15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벌어지는 말리와의 친선경기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다.

Advertisement
입장권 금액은 1등석 5만원(지정석/비지정석), 2등석 2만5000 원(비지정석)이다. 입장권은 축구협회 티켓닷컴 사이트 (www.kfaticket.com) 및 하나은행 전국지점 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천안축구센터 1층 로비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사전구매는 25일부터 경기 전달인 14일까지며, 현장판매는 경기 당일 오후 2시부터 천안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진행한다.

홍명보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후 처음 만나는 아프리카 팀인 말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38위의 아프리카 복병이다. 2014년 브라질월드컵 본선 진출에 아쉽게 실패했지만 올해 1월 열린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3위에 오르는 등 새로운 강호로 떠오르는 중이다. 포워드 모디모 마이가(웨스트햄), 바카예 트라오레(AC밀란) 등이 키플레이어다.

Advertisement
한편, A매치를 처음으로 개최하는 천안시는 성공적인 경기 개최를 위해 완벽하게 시설을 정비하고 교통 및 안전 등 종합대책을 수립, 차질없이 준비중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