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천희 '주군의 태양' 깜짝 등장, 공효진과 대체 어떤 사이?

by
이천희 주군의태양
Advertisement
'이천희 주군의 태양 14회 깜짝 출연'

Advertisement
SBS '주군의 태양'에서 귀신 보는 캐릭터로 등장한 이천희가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25일 방송된 '주군의 태양' 14회에서는 커피숍에서 태공실(공효진 분)의 과거 사고를 이야기하는 공리(박희본 분)와 한주(이재원 분)의 모습 뒤로 이천희가 깜짝 등장했다.

Advertisement
그는 커피 귀신과 친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태공실과 같은 능력을 지닌 이천희가 항상 그녀의 곁을 맴돌았던 커피 귀신을 향해 "요즘엔 공실이한테 커피 못 얻어 먹어서 서운해? 공실이를 이제 만나 봐야 되나. 날 알아볼까"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알 듯 모를 듯한 미소를 지어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이천희가 등장하자마자 네티즌들은 과거에 두 사람이 어떤 관계였고 사고와 무슨 연관이 있는지 다양한 추리와 의견을 내 놓으며 주군의 태양 15회 예고편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천희 주군의태양' 깜짝 등장에 네티즌들은 "이천희 주군의 태양에 깜짝 등장해서 놀랐다", "이천희 주군의 태양, 어떤 캐릭터로 열연할까", "이천희 주군의 태양, 공효진과는 무슨 관계일까", "이천희 주군의 태양 15회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귀신 보는 남자, 이천희의 비밀은 26일 방송되는 '주군의태양' 15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