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아인 홍대 '게릴라 데이트' 포착…'女팬 격한 포옹-인산인해'

by
유아인 홍대 게릴라콘서트
Advertisement
'유아인 홍대 게릴라콘서트'

Advertisement
배우 유아인이 영화 '깡철이' 개봉을 앞두고 홍대에서 게릴라 데이트를 진행했다.

유아인은 지난 25일 영화 '깡철이'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마친 후 홍대 거리로 옮겨 KBS 2TV '연예가 중계'의 게릴라데이트를 진행했다.

Advertisement
이날 홍대엔 게릴라데이트 시작 전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렸고, 홍대엔 사람들이 인산인해로 몰려들어 통행이 어려울 정도로 일대가 마비됐다.

특히 거리 양 옆으로 2층 이상의 매장에서도 수많은 사람들이 유아인을 보기 위해 창가에 모이며 눈길을 끌었다. 홍대 거리에서 홍익어린이공원까지 이동하면서 진행된 유아인의 게릴라 데이트는 공원으로 이동하여 수많은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Advertisement
특히 유아인은 자신의 대한 퀴즈를 맞힌 팬들에게 직접 악수나, 허그, 아이컨택까지 다양한 팬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영화 '깡철이'는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치매를 앓고 있는 엄마와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남편처럼 든든하게 지내는 아들 깡철이 이야기를 담고 있다.

Advertisement
유아인 홍대 등장에 네티즌들은 "유아인 홍대 거리 마비", "유아인 홍대 떴네", "유아인 홍대, 여성팬들 엄청 좋아하네", "유아인 홍대 출현, 팬서비스도 좋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