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T&G 초저타르 대표 담배 '더원', 7백억 개비 판매 돌파

by
KT&G 더원
Advertisement
KT&G는 초저타르 담배 '더원(THE ONE)'이 출시 만 10년이 되는 올 9월말 기준으로 국내 누적 판매량 711억 1,003만 개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를 길이로 환산할 경우 지구를 약 150바퀴 돌 수 있는 거리이다.

Advertisement
2003년 9월에 출시된 더원은 그 해 20억 개비가 판매된 뒤 이듬해부터 10년 연속 1mg이하 초저타르 레귤러 담배 중 국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현재 6종으로 구성된 더원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총 23종의 초저타르 레귤러 담배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더원은 KT&G의 특허등록기술인 산소강화필터를 국내 시판 담배 중 유일하게 장착하고 있으며, 더블랩(Double Wrap) 기술로 냄새와 연기를 줄인 '더원 에티팩', 저타르이면서도 진한 맛을 구현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국내 레귤러 담배 중 유일하게 타르 0.5mg과 0.1mg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Advertisement
KT&G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개발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 초저타르 대표 담배브랜드로서 더원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