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하늘-조정석 '학교사랑' 서울예대 축제 참석 직찍 '포착'

by
서울예대 축제 참석한 김하늘 조정석
Advertisement
'김하늘 조정석, 서울예대 축제 포착'

Advertisement
배우 김하늘과 조정석이 모교인 서울예술대학교(이하 서울예대) 총동문회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하늘, 조정석 서울예대 축제에서"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달 30일 서울예대 안산 캠퍼스에서 열린 '불꽃축제 - 별들의 고향' 행사에 참석한 김하늘과 조정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수수한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현장에 있던 팬들은 "조정석이 선배이자 유명 드라마 작가 김은숙 작가가 무대 위에서 '잘생긴 조정석 보고 싶다'며 찾으니 열심히 내달려 올라가는 모습도 귀여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날 축제에는 김하늘, 조정석 외에도 길용우, 류승룡, 김민종, 송은이, 이영자 등 서울예대 동문 스타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50년간 배출한 문화예술계 스타들과 재학생들이 모두 모여 뮤지컬 및 탭 댄스 공연, 스타들의 축하공연, 재학생 동아리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하늘 조정식 서울예대 축제 참석 모습에 네티즌들은 "김하늘 조정석 서울예대 대표하는 스타", "김하늘 조정석, 수수하게 입어도 빛난다", "나는 왜 서울예대가 아니냐. 나도 저 자리에 참석하고 싶다", "김하늘 조정석,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서울예대 배출 연예인 상당히 많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