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드래곤, 성룡-아들 방조명과 친분 인증 ‘글로벌 인맥’

by
지드래곤 성룡
Advertisement
'지드래곤 성룡'

Advertisement
지드래곤이 성룡과 성룡 아들 방조명과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중국 팬들은 웨이보를 통해 지드래곤과 성룡, 그의 아들 방조명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지드래곤은 블랙 재킷에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의 옆에는 캐주얼한 차림의 성룡과 그를 빼닮은 붕어빵 아들 방조명이 나란히 어깨동무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사람은 다정하게 팬들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해주며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지드래곤은 지난 30일 항저우 황롱스타디움에서 열린 '거성봉회 비약전영인생 : (영화인생을 추월한 슈퍼스타의 콘서트)' 무대에 섰다. 이 콘서트는 세계적인 영화배우 성룡의 100번째 영화출연 기념 콘서트이자 쓰촨성 지진피해복구를 위한 자선 콘서트로 총 2만 3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이번 콘서트에서 홍콩 최고의 스타 사정봉, 용조아를 비롯하여 최근 중화권 최고의 여신이라 불리는 양멱, 오디션 프로그램 '차오지뉘셩'에서 1위의 영광을 차지한 리위춘(한국홍보대사), 성룡의 아들 방조명 등 중화권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콘서트에 참여했다.

Advertisement
또한 지드래곤은 오는 2일에는 상하이 쉬자우이 강변에서 개최되는 '상하이 더블유 뱅크 뮤직 페스티벌(SHANGHAI W-BANK MUSIC FESTIVAL)'에 출연한다. 지난해에만 총 6만 관객을 동원할 정도로 중국을 대표하는 이번 상하이 뮤직 페스티벌은 중국 유일의 대규모 글로벌 음악 축제로 1일부터 사흘간 개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