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꾸나와 곰신을 위한 사랑의 다리, DHC 뷰티클래스

by
Advertisement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는 지난 1일 사랑하는 이를 군대에 보낸 '곰신'들을 위해 특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Advertisement
DHC는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 '곰신'과 '꾸나' 모두를 위한 피부 케어법과 전문 포장 강사의 강의를 준비해 좀 더 스마트하고, 사랑 받는 여자친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곰신'들은 "남자친구에게 보낼 DHC 맨즈 제품과 소대원들에게 나눠 줄 밀리터리 샘플키트는 물론 뷰티팁과 포장 노하우까지 배워갈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DHC 뷰티클래스 담당자는 뷰티 멘토의 유용한 뷰티팁을 받아 적는 모습부터, 포장 강사에게 직접 질문도 하며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 포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참석자까지 '곰신'들의 정성과 사랑이 느껴지는 뷰티 클래스였다고 전했다. 클래스에서 곰신들이 직접 포장하여 준비한 선물은 DHC에서 각 부대로 직접 발송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DHC에서 준비한 뷰티클래스를 비롯한 다채로운 10월의 이벤트는 DHC KOREA 홈페이지(www.dhckorea.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