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화신' 김윤성 "예능 첫 출연, 절친 천정명의 권유에 결정"

by
<사진=SBS '화신' 방송 캡처>
Advertisement
배우 김윤성이 예능 첫 출연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김윤성은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자기 PR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윤성은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김윤성입니다"라며 "간단히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유독 주인공 오른팔 역할을 많이 했다. 영화 '신세계'에서도 이정재의 오른팔 역할을 맡았다"고 전해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었다.

Advertisement
이어 김윤성은 "데뷔가 13년 차인데 아직 인지도가 없다"며 씁쓸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또 그는 "친한 천정명씨가 '연기만 고집하지 말고 함께 예능을 해보면 어떻겠니' 권유를 하게 돼 오늘 함께 출연을 하게 됐다"며 예능에 첫 출연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전했다.

특히 MC김희선은 김윤성에게 "얼마 전 하정우씨와 함께 작품을 하지 않으셨나요?"라고 묻자, 그는 "하정우 선배님과는 한 번도 작품을 함께 한 적이 없다"고 말해 김희선을 당황하게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윤성 외에도 개그맨 박명수와 배우 천정명이 함께 출연해 '화신'의 자리를 빛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