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미 싸구려반지, 애절한 보이스 속 고음 폭발 '눈길'

by
Advertisement
'유미 싸구려반지'

Advertisement
가수 유미가 '싸구려반지'로 엄청난 고음을 선보여 화제다.

유미는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싸구려 반지'의 무대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모습을 드러낸 유미는 하얀색 셔츠에 금빛 스커트를 입고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를 뽐냈다. 이어 '싸구려 반지' 속 애절한 보이스를 내뿜은 유미는 마치 울먹이는 듯 가사 내용을 자신의 목소리에 담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미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는 파격 고음도 매끄럽게 소화하는 가하면 가성도 완벽히 소화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유미 싸구려 반지 노래에 네티즌들은 "유미 싸구려 반지, 정말 파격 고음인데 잘 올라가네요", "유미 싸구려 반지 노래 좋네요", "유미 싸구려 반지를 부르는데 진짜 목소리가 떨렸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유미 외에도 임창정, 서인영, 블락비, 지드래곤, FT아일랜드, 송지은, 스피카, 비투비, 레이디스 코드, 나비, 방탄소년단, 뉴이스트, 지아이엠, 케이헌터, 더블케이, 퓨어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