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창엽, "길은혜와 연인? 누나동생하는 사이" 열애설 해명

by
Advertisement
'최창엽 길은혜'

Advertisement
배우 최창엽이 길은혜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5일 최창엽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왕 나 반쪽 출연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무한도전' 출연 사실을 알렸다. .

Advertisement
게재된 사진 속에는 고려대학교를 상징하는 빨간색 티셔츠를 입고 열렬히 응원중인 길은혜와 최창엽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이날 방송된 MBC '무한도전' 멤버들은 2013년 고연전 정기전에 참가해 열정적인 응원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 고려대학교에 재학 중인 최창엽이 건국대에 재학중인 길은혜를 초대하며 이 두사람의 만남이 성사된 것을 전해졌다. 두 사람이 함께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되자,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도 나돌았다.

그러자 최창엽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런 말을 제가 하게 될 줄을 몰랐는데...저흰 누나동생하는 사이입니다"라며 해명했다.

Advertisement
특히 길은혜는 수많은 학생들 사이에 청순미를 뽐내는 등 여신 외모를 뽐내고 있으며, 반면 최창엽은 얼굴 전체 중 반쪽만 찍혀 있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최창엽과 길은혜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최창엽과 길은혜가 같은 학교에 다니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최창엽과 길은혜, 두 분이 잘 어울리네요", "최창엽과 길은혜가 연상연하였군요. 전혀 몰랐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창엽과 길은혜는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KBS 2TV '학교2013'에서 함께 출연하며 연기호흡을 맞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