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로화덕치킨' 치킨과 낙지의 결합…진화 끝판황 등극?

by
Advertisement
치킨 시장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기름에 튀기는 치킨에 이어 화덕치킨이 등장, 인기를 얻고 있다.

Advertisement
화덕치킨은 화덕에서 구워낸 치킨으로 맛은 담백하고 고온에서 익혀낸 만큼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는 등 웰빙 트렌드에도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화덕 치킨 중 바로화덕치킨은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인체에 이로운 성분인 세라믹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만들어내는 황토화덕에서 조리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살렸다. 브랜드 콘셉트를 'Let'S Health Together(다 같이 건강해집시다)'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Advertisement
바로화덕치킨은 기본 치킨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소금구이 화닭부터 스파이시 화닭, 스위트 화닭, 데리야끼 화닭 등 뼈 있는 메뉴와 같은 메뉴를 뼈 없이 즐길 수 있는 순살 메뉴, 튀김 옷을 입혀 바삭함을 더한 크런치 메뉴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최근 마늘치킨과 낙지와 치킨을 결합한 착한낙지치킨, 문어와 함께 먹는 착한문어치킨을 새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인메뉴 주문 시 칠리, 머스타드, 핫, 알싸, 타르타르, 데리야끼 소스 중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브랜드 런칭 후 반응도 뜨겁자 가맹점을 내려는 창업자의 문의도 늘고 있다. 실제로 지난 3월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6개의 가맹점을 계약 완료한 상태다.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도 무리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점과 본사에서 직접 가공한 재료 및 소스를 저렴하게 공급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바로화덕치킨 관계자는 "현재 화덕치킨는 치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창업 설명회도 고려해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