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팬택, 이마트와 휴대폰 고객서비스 분야 전략적 제휴

by
Advertisement
팬택이 이마트와 휴대폰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파트너십을 맺었다.

Advertisement
팬택은 이마트에 팬택 서비스센터를 입점시키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팬택 서비스센터는 10월 중순부터 이마트에 입점된다.

최근 서비스센터 리뉴얼 작업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는 팬택은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이마트와의 협력을 적극 추진한다. 중심 상권과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이마트의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기존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완, 고객들이 전국 어디에서든 쉽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Advertisement
금번 제휴 계약으로 팬택은 국내 네트워크를 크게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팬택은 이마트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11월말까지 1차로 주요 거점도시 및 지방 중소도시에 위치한 이마트 15개점에 팬택 서비스센터를 입점시킬 예정이다. 입점이 완료되면 팬택 서비스센터는 현재 87개에서 102개로 늘어난다.

팬택은 이마트 내 입점되는 팬택 서비스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팬택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와 운영일을 동일하게 유지, 주말과 공휴일에도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기본적인 역할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바쁜 일상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마트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서비스 1등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