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원 '몰라요', 가사+안무 완벽 '에이핑크 박초롱 팬 입증'

by
주원 '몰라요'
Advertisement
'주원 몰라요'

Advertisement
배우 주원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데뷔곡 '몰라요'를 열창해 놀라움을 안겼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는 충청남도 홍성군에서 펼쳐진 '여심따라 낭만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 게스트로 에이핑크가 모습을 드러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평소 에이핑크의 열렬한 팬이었던 '1박 2일' 멤버 주원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하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주원은 리더 박초롱과 팀을 이뤄 '김밥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다. 이때 박초롱은 "저 그거 하고 싶어요. 옆에서 노래 불러 주는 거"라며 주원에게 노래를 요청했다.

Advertisement
이에 이수근이 "에이핑크 노래 알아?"라고 묻자 주원은 "'몰라요'를 안다"고 답했다. 이어 주원은 '몰라요'를 가사와 안무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에이핑크의 열혈 팬임을 입증했다.

주원 '몰라요' 열창에 네티즌들은 "주원 몰라요 열창, 정말 에이핑크 팬 인듯", "주원 '몰라요', 노래와 안무까지 다 알다니", "주원 정말 에이핑크 특히 박초롱 열혈팬인듯", "주원 '몰라요', 부르는 모습 귀여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