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예은 밥차 인증샷 "봉순이 언니 밥상 차리고 가실게요"

by
예은 밥차
Advertisement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이 밥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예은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봉수니 호강했어유. 월드&레볼 참말루 고마워유. 음메 기살어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예은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개국 7주년 대기획 '빠스켓 볼'에서 캐스팅돼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Advertisement
이에 예은의 팬들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예은을 응원하기 위해 밥차를 선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예은은 '봉순이 봉수니 봉차차'라고 적힌 밥차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사진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이어 예은은 직접 음식을 먹는 모습을 촬영하는가 하면, 한가득 음식이 놓인 상을 사진을 공개했다. 또 밥차에서 배식 받은 뒤 음식을 먹고 있는 스태프 및 연기자들의 모습을 찍어 보이는 등 팬들의 사랑에 인증샷으로 보답했다.

Advertisement
특히 팬들은 "잠시 만요. 봉순이 언니 밥상 차리고 가실게요. 식모 느낌 아니까"라며 KBS 2TV '개그콘서트' 유행어를 패러디 하는 등 깨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예은 밥차 공개에 네티즌들은 "예은 밥차 팬들이 선물했네요. 스태프들이 좋아했을 것 같네요", "예은 밥차 먹게 됐군요. 정극 연기 데뷔 축하드려요", "예은 밥차 선물 받았군요. 좋았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예은은 '빠스켓 볼'에서 충청도 사투리에 소박한 입담을 자랑하는 하녀 봉순 역할에 캐스팅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