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스타 OST, 16일 정식 발매, 음악가 양방언 참여...완성도↑

by
Advertisement
음악가 양방언이 참여한 '아스타'의 OST가 발매된다.

Advertisement
11일 NHN엔터테인먼트는 "'아스타' 고유의 아시아 판타지를 담은 아스타 OST를 공개서비스가 시작되는 오는 1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스타'의 OST에는 한국, 일본, 중국을 주요 무대로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에서 음악 활동을 이어온 세계적은 음악가 양방언이 수록 곡 대부분을 작곡하고 음악 총 감독을 맡았다. 이어 베이징 아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일본의 후쿠가와 쇼타(Fukukawa Shota), 야스이 타카시(Yasui Takashi), 츠치야 레이코(Tuchiya Reiko) 등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일본과 중국을 오가며 녹음이 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OST에는 타이틀곡 '신의 문(Gate of God)'과, 아수 진영 테마곡인 '수도 아사성(Asa, Capital of Asu)' 을 비롯 '몽중(In Dream)' '불의 심판(Trial By Fire)' 등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다.

폴리곤 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아스타 고유의 아시아 판타지 세계관이 음악 멜로디와 어우러져 음악과 게임이라는 문화 콘텐츠의 가장 이상적인 결합을 보여줄 것이다"며 "아스타의 깊이 있는 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개체 역할을 할 것이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테마곡 일부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