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성준 열애설, 국민첫사랑 '첫번째 스캔들' 성준 누구?

by
수지 성준 열애설, 국민 첫사랑의 첫번째 스캔들 성준 누구?
Advertisement
수지 성준 열애설, 국민 첫사랑의 첫번째 스캔들 성준 누구?

Advertisement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열애설에 휩싸인 모델 출신 배우 성준에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성준은 1990년생으로 잘생긴 외모와 더불어 187cm의 훤칠한 키의 소유자이다.

Advertisement
지난 2011년 S/S 파리컬렉션 우영미, Rynshu 패션쇼 모델로 데뷔한 성준은 이후 하상백 컬렉션,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컬렉션, 가스파드 유르키에비치 컬렉션, Mw 컬렉션, 비욘드 클로짓 컬렉션 등에서 모델로 활약했다.

이에 멈추지 않고 성준은 지난 2011년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Advertisement
이후 2011년 SBS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주연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스페셜 시즌3'의 '습지생태보고서'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해 KBS 연기대상에서 단막극상을 받기도 했다.

또 성준은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에서 정소민과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선보이는 가하면,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에 출연, 현재는 영화 '명왕성'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Advertisement
특히 성준은 지난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선 호위무사 곤 역을 맡아 수지가 연기한 담여울만을 일편단심으로 바라보는 보호남으로 새로운 순정남 캐릭터가 되기도 했다.

한편 11일 한 매체는 수지와 성준의 한밤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양 측의 소속사는 "친하게 지내는 동료일 뿐 절대 연인관계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