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친구2' 예고편-포스터 공개…예비 관객 '관심 폭발'

by
'친구2' 예고편, 포스터 공개
Advertisement
'친구2' 예고편, 포스터 공개

Advertisement
영화 '친구2'의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가 연이어 공개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친구2'는 지난 2001년 개봉해 800만 흥행신화를 일군 '친구'의 17년 이후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배우 유오성, 김우빈, 주진모 등이 출연한다. 동수(장동건 분)의 죽음 이후 17년 후,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유오성 분)이 동수의 숨겨진 아들 성훈(김우빈 분)과 다시 부산 접수에 나서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Advertisement
'친구2'는 지난 10일 긴장감 넘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전편에서 동수가 죽기 전 준석에게 던진 유명한 한마디 "니가 가라, 하와이"가 나오며 옛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그리고 '17년 후'라는 문구와 함께 감옥에서 출소하는 준석이 등장, 젊고 패기 넘치는 건달 성훈과 함께 다시 한 번 부산 접수에 나서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11일에는 배우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캐릭터 포스터에는 영화 속 주인공들의 대사가 카피로 사용돼 캐릭터의 개성을 엿볼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영화 '친구'의 배경이 됐던 칠성파의 2대 두목이 검거된 사실이 보도된 날, 공교롭게도 '친구'의 속편 '친구2' 예고편이 공개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