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유정 '금발의 여신' 변신...신비+몽환 '눈길'

by
Advertisement
아역배우 김유정의 금발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Advertisement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유정 가수 데뷔?'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는 지난 9일 워너뮤직코리아 측이 자사의 유투브 페이지에 '스르르르(1ST TEASER)'라는 제목의 티저를 공개, 관련 뮤직비디오 속 김유정의 모습이다.

Advertisement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은 금발의 웨이브 가발을 쓴 채 카메라를 향해 애틋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일부 가사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는가 하면, 영상 마지막 부분엔 'ㅅㄹㄹㄹ 20131017'라고 적힌 문구에 이목이 쏠렸다.

또 영상 속 레이스달린 하얀색 의상을 입은 김유정은 짙은 눈 화장으로 기존의 이미지와는 달리 성숙미를 뽐내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눈빛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유정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유정 금발 모습에 네티즌들은 "김유정 금발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김유정 금발을 왜 한건가요? 가수로 데뷔 하나요?", "김유정 금발을 해도 예쁜 얼굴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 영상은 오는 17일 발매되는 가수 선비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스르르르'의 뮤직비디오 중 일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