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유비, "성준 수지와 저녁식사 동행? 나 아냐"

by
Advertisement
열애설에 휩싸인 수지와 성준의 9월 목격담과 관련해 이유비 측이 해명했다.

Advertisement
11일 이유비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유비는 수지, 성준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지 않았다. 아마도 비슷한 사람으로 오해를 한 거 같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이날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9월 수지 목격담'이라는 게시글이 게재됐다. 게시된 글에는 "압구정에 친구들과 맥주 한잔 하러 왔다가 수지를 봤다. 비록 성준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았지만"이라는 글이 쓰여 있다.

Advertisement
이에 성준과 사이를 의심하자 "이유비도 있네요"라는 답변을 달아 '구가의 서' 멤버 세 사람이 동반했음을 알렸다.

그러나 이유비 측이 "함께 저녁식사를 하지 않았다"고 해명함에 따라 앞으로 수지와 성준의 열애설 관련 기사들에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릴 예정이다.

Advertisement
한편 앞서 11일 한 매체에서는 성준과 수지가 달밤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하며 공개, 남녀 스타로서 서로의 처지를 배려해 조심스럽게 인연을 쌓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양측 소속사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