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컨셉코리아 디자이너의 뉴욕 진출기, 토크 콘서트 개최

by
Advertisement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19일, 서울 코엑스 3층 C홀에서 '2013 컨셉코리아'에 참가했던 디자이너 3인과 함께 '컨셉코리아 디자이너의 뉴욕진출기'를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연다.

Advertisement
오는 17일~19일에 열리는 '패션코드 2013'의 마지막 날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컨셉코리아 디자이너 3인(고태용, 계한희, 김홍범 디자이너)이 참여한다. 모델 송경아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토크 콘서트에서는 디자이너 입문계기와 자신만의 패션철학, 뉴욕에서 겪은 에피소드 등 각자의 경험과 생각들을 나누고 관객들과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패션코드 2013'은 패션과 문화가 어우러진 신개념 패션 문화 축제로 패션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나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150여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여 새 브랜드 발굴의 기회를 제공하는 B2B행사와 음악·미술 등의 생활 문화와 패션이 만나는 다양한 기획 전시들을 통해 새로운 패션 경향을 만나볼 수 있는 B2C행사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fashionko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