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연 "남자친구 오종혁, 소신있는 멋진 사람" 애정 과시

by
소연, 오종혁 언급
Advertisement
걸그룹 티아라 멤버 소연이 연인인 오종혁을 언급했다.

Advertisement
지난 14일 신사동 한 카페에서는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 티아라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소연은 "남자친구는 소신 있는 멋진 사람이다"며 연인인 오종혁을 언급하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소연은 "어려서부터 가장 좋아한 사람이다. 오래 교제를 했고 절대 가볍게 만나는 것은 아니다"며 "군대를 기다렸기 때문에 결혼 이야기를 많이 하시더라. 아직은 서로 중요한 게 많아서 구체적으로 결혼 이야기는 한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군대 가기 얼마 전 교제를 시작을 했고, 군대 내에서도 힘든 부분이 많았을 텐데 내가 좋지 않은 일을 겪거나 하면, 오히려 많이 챙겨줬다"며 "군대 기간 동안 오히려 믿음이나 신뢰가 생긴 것 같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특히 소연은 "2010년 KBS '도전 골든벨' 출연 당시 내가 소파를 선물한 것을 오종혁씨가 기억하고 있었고, 이후 MBC '꽃다발' 녹화에서 '골든벨'을 본 제작진이 팬과 가수가 선후배가 되서 만나는 그러한 그림을 연출해줬다"며 "이후 선후배로 서로 연락을 시작했고 교제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10일 8번째 미니앨범 '어게인(Again)'으로 컴백했으며, 더블타이틀곡 '넘버나인'과 '느낌 아니까'로 활동을 시작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