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데프콘 경찰예능 소원성취? KBS ‘근무 중 이상 무’ 출연

by
데프콘 경찰예능
Advertisement
'데프콘 경찰예능'

Advertisement
래퍼 데프콘, 배우 기태영,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KBS의 경찰 예능 프로그램에 멤버로 함께 한다.

15일 스타뉴스는 복수 방송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데프콘, 기태영, 광희가 KBS가 준비 중인 경찰 예능 '근무 중 이상 무'(가제)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근무 중 이상 무'는 배우, 가수, 아이돌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들이 경찰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맛보기 체험이 아닌 실제 리얼함을 담아내 예능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데프콘은 이미 경찰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낸 바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데프콘은 지난 8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예능 초보다. KBS와 엮어서 일하고 싶다"며 "경찰 버라이어티 한다고 들었는데 내가 어렸을 때 꿈이 경찰이었다. KBS의 치와와가 되고 싶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10일 데프콘이 여의도 KBS 별관 앞에서 소매치기를 붙잡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도 실제 상황이 아닌 방송 촬영 중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는데 해당 프로그램 촬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한편 경찰청 등 협조 속에서 철저히 준비 중인 '근무 중 이상 무'는 출연진이 중앙경찰학교에 입교, 경찰관 교육을 받은 뒤 서울 모처의 지구대에서 근무하게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