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다희 열애설 구본권 대표, 알고보니 이요원 훈남 매니저

by
이다희와 열애설 구본권 대표, 이요원 훈남 매니저
Advertisement
'이다희 열애설 구본권 대표, 이요원 훈남 매니저'

Advertisement
배우 이다희가 구본권 대표와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구본권 대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다희는 15일 자신이 속해있는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TV리포트는 복수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이다희와 구본권 대표가 2년 째 열애 중이다. 이다희가 주목받는 배우가 되기까지 구 대표의 역할이 컸다"라며 "구본권 대표는 이요원 '훈남 매니저'로도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구본권 대표는 티 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다가 2012년 4월 '매니지먼트 구'를 설립했다.

구 대표는 대표직을 맡기 이전에 오랫동안 배우 이요원의 매니저로 일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이요원이 데뷔했을 당시부터 현재까지도 소속사 대표와 배우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구 대표는 이요원 '훈남 매니저'로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Advertisement
이다희 구본권 대표는 열애설 보도 이후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소속사 대표와 배우의 관계로 동반자"라며 부인했다.

한편 현재 매니지먼트 구에는 이다희, 이요원을 비롯해 조민수 오연수 임정은 차예련 최윤영 권현상 김주영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