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래엔, '딥씨 증강현실 포토북' 무료 체험단 이벤트 실시!

by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디지털프린팅 브랜드 '딥씨(DIPSEE)'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포토북'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월 11일까지 소비자 대상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딥씨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증강현실 포토북'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딥씨 홈페이지(www.dipsee.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체험단 신청'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신청서 페이지에 간단한 인적사항과 체험단 활동 각오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8x8 사이즈의 하드커버 포토북과 신규 서비스인 '증강현실 포토북'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11월 15일 딥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씨'는 본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저작도구를 리뉴얼 오픈하였다. 고객 중심의 사용성을 고려한 이번 리뉴얼은 포토북, 포토달력, 개인도서 출판 등 디지털로 인쇄되는 다양한 상품의 제작환경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딥씨 증강현실 포토북'은 기존의 '딥씨 포토북'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이미지뿐만 아니라 음향효과, 동영상 등을 연결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딥씨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유아동, 사랑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시(詩) 테마를 활용해 제작한 포토북의 본문을 스마트폰에서 내려받은 미래엔 증강현실 앱 '라임(Lime AR)'에서 스캔하면 배경 음악과 함께 전문 성우의 시 낭송을 듣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딥씨 포토북 사업 담당 미래엔 윤경일 부장은 "고객들이 최첨단 IT기술을 접목한 증강현실 포토북 서비스에 갖는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딥씨가 주문형 출판(POD)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