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 양대창집서 직접 서빙을? 강동구서 화제 만발

by
박신혜 양대창집
Advertisement
'박신혜 양대창집'

Advertisement
배우 박신혜의 부모가 운영하고 있는 양대창집이 새로운 한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7월 박신혜의 부모는 서울 강동구 강동구청 근처에 프렌차이즈 양대창 전문집을 열었다.

Advertisement
현재 이 박신혜 부모의 식당은 박신혜의 한류 팬들이 몰리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박신혜가 현재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이민호 등과 함께 제작발표회 뒤풀이를 이곳에서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 사이에서 이 식당이 더욱 유명해지고 있다.

또한 박신혜는 부모님을 도와 가끔 이곳에서 서빙이나 잔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박신혜의 식당이 위치한 강동구의 한 주민은 "박신혜는 유명 스타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강남이 아닌 강동구에 여전히 자리 잡고 살고 있다. 부모를 도와 일하는 모습을 보면 흐뭇해진다. 박신혜가 더욱 잘되길 주민들이 다 응원하고 있다"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